[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희극 지왕’ 손헌수, 신본성 선공개 영상 / 사진제공=SBS
‘희극 지왕’ 손헌수, 신본성 선공개 영상 / 사진제공=SBS
SBS ‘코미디 서바이벌-희극 지왕’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지난 25일부터 차례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할아버지 연기 1인자 개그맨 손헌수의 정통 콩트와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희극지왕’의 선공개 영상은 앞으로 2편 더 공개될 예정.

먼저 손헌수는 할아버지 복장을 한 채로 능청스러운 ‘사랑꾼’ 연기를 펼쳤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차력쇼를 선보이며 아이러니한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대선배인 이경규에게 “이경규 웃지마” 라고 도발하는 모습을 보여 본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존 코미디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신봉선의 색다른 무대가 시작됐다. 김대희와 함께 등장한 신봉선은 자연스럽게 부부연기를 시작했고, 남편이 바람난 상황극에서 그녀는 복잡한 감정연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 무대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진지함도 잠시, 신봉선은 토크시간에 “말로 퍽치기 당한 기분이다”는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희극지왕’은 다양한 경력의 현역 개그맨들이 선, 후배 계급장을 내려놓고 오직 웃음만으로 대결하여 승부를 겨루는 코미디쇼로 ‘예능 대부’ 이경규가 MC를 나선다. 박미선, 김수용, 윤정수, 김영철, 김대희, 양세형, 장도연, 이상준, 신봉선, 홍윤화, 홍현희, 맹승지, 손헌수, 남호연, 안시우 등 개성 강한 15인의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파격적인 토크와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누가 ‘제1대 희극지왕’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코미디 서바이벌-희극 지왕’은 28일 오후 4시 2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