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허각 ‘혼자, 한잔’ M/V 티저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허각 ‘혼자, 한잔’ M/V 티저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허각의 미니 5집앨범 ‘연서(戀書)’의 타이틀 곡 ‘혼자, 한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허각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허각의 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 ‘혼자, 한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혼자, 한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게 공개돼 풀버전 원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쓸쓸한듯 차가운 느낌을 주는 화면구성과 함께 애잔한 멜로디와 허각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우월한 비주얼과 임팩트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임주환이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있다.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임주환은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어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3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혼자, 한잔’ 뮤직비디오 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허각 특유의 애절함이 묻어난 감성보컬을 통해 올 겨울 가슴을 울리는 명품 발라드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허각은 1월 31일 0시 타이틀곡 ‘혼자, 한잔’을 포함한 미니5집 ‘연서(戀書)’를 공개하며 이날 오후 서울 서교동 레드빅 스페이스에서 음감회를 개최하고 신곡을 소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