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V앱
V앱
이제훈이 신민아 때문에 드라마를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23일 tvN ‘내일 그대와’에 출연하는 신민아와 이제훈이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V)라이브 ‘내일 그대와 X 앞터V’(Tomorrow, with you X Early Interview)를 진행했다.

이날 신민아는 작품 제안을 받고 느낀 점에 대해 “그간 타임 슬립을 소재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많았는데, 이걸 어떻게 풀까하는 궁금함으로 대본을 봤다”면서 “과거로의 시간 여행이 많은데 미래의 시간 여행을 하는 소재와 그걸 풀어가는 과정들이 스릴러 같지만 사랑스러움으로 잘 어울려져서 신선했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현재와 미래를 오간다는 드라마 설정이 매력적이었다. 그건 치우치고 신민아가 나온다고 하니까 선택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내일 그대와’는 저의 첫 로맨틱 코미디다. 그 동안 심각하고 무거운 이야기들로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만났는데, 작품을 통해 이렇게 웃고 해맑을 수가 있었을까 싶었다. 이번이 처음이다. 촬영할 때도 정말 많이 웃었다”고 덧붙였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담는다.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