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개그청문회’ / 사진제공=SBS
‘개그청문회’ / 사진제공=SBS
‘웃찾사’ 개그 커플 강재준과 이은형이 청문회 ‘개그청문회’에 동반 출석한다.

‘개그청문회’는 지난 12월 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서 첫선을 보인 뒤 화제가 된 코너로 국민을 웃겨야 할 의무를 다하지 못한 개그맨들을 청문회에 소환한다. 증인 심문을 맡은 개그 위원들은 ‘웃찾사’의 발전을 위한 일이라며 사적인 질문까지 독하게 퍼부어 웃음을 선사한다. 현 시국에 대한 신선한 풍자는 덤이다.

특히 개그 위원 역할을 맡은 남호연의 활약이 눈에 띈다. 남호연은 ‘형님뉴스’, ‘LTE 뉴스’, ‘LTE-A 뉴스’, ‘기가찬 LTE 뉴스’를 선보여온 강성범에게 “개그맨이냐 앵커냐”며 일침을 날려 증인석을 초토화 시켰다.

이어 홍현희에게는 “예쁜 후배들이 들어오면 시기 질투했다”고 말해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 홍현희는 “예쁜 애들이 오면 당신들이 다 집적대지 않나. 술 먹고 왜 걔네들한테 새벽에 전화하냐”며 역공하기도 했다.

11일 방송되는 ‘개그청문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실제 커플 강재준과 이은형 이 증인석에 앉는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데, 과거 개그우먼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던 몸짱 강재준이 이은형의 치밀한 계획에 의해 사육당했다는 의혹에 관해 설전이 벌어진다. 또 예비 신랑 강재준이 이태원에서 진한 총각파티를 벌였다는 충격적인 의혹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추궁할 예정이다.

‘웃찾사’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