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원근 장예원 / 사진제공=SBS 파워FM
이원근 장예원 / 사진제공=SBS 파워FM
배우 이원근이 “양재 꽃시장에 자주 방문해 꽃꽂이를 즐긴다”는 이색 취미를 밝혔다.

지난 30일 금요일 SBS파워FM ’장예원의 오늘 같은 밤’에는 영화 ‘여교사’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원근이 출연해 남다른 감수성을 뽐냈다. 그는 신작 이야기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방면의 개인적인 취향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이원근은 “평소 운전하며 심야 라디오 듣기를 즐긴다”고 밝히며 “과거 ‘장예원의 오늘 같은 밤’의 청취자 이벤트에도 참여했었다”는 경험도 고백했다. 또 이날 직접 ‘M83’, ‘로로스’의 음악을 신청곡으로 꼽으며 “평소 라디오에서 자주 나오지는 않지만 정말 좋은 음악이라 골랐다”고 말했다.

또 여가시간에는 ‘혼술’을 즐기며, 영화를 본다는 이원근은 “감성을 촉촉하게 하여 영화에 더 빠질수 있게 도와준다”며 남다른 감수성을 뽐냈다.

특히 이날 이원근은 “평소 직접 양재 꽃시장을 방문해 꽃꽂이를 즐기다”고 발언해 스튜디오를 깜짝놀라게 만들었다. 장예원이 깜짝 놀라며 “남자들은 꽃사러 가게에 들어가는 것도 어려워하지 않냐?”고 묻자 “한번도 그렇게 생각해본 적 없다. 꽃시장에서 꽃을 사고 집에 돌아오며 운전하는 시간이 제일 좋다”며 청취자에게도 꽃꽂이를 추천하기도 했다.

영화 ‘킬 유어 달링’의 주인공 ‘데인 드한’처럼 여리면서도 위험한 인물, 깨질듯한 캐릭터를 연기해 보고 싶다는 이원근은 “앞으로 스스로의 한계를 넓혀가고 싶다”는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