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비아이지 벤지 /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비아이지 벤지 /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그룹 B.I.G(비아이지)의 벤지가 ‘2016 SAF 가요대전’의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오는 26일 열릴 ‘2016 SAF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의 오프닝 무대는 SBS ‘인기가요’에서 매달 진행했던 스페셜 스테이지를 재연, 각 분야별 전문가들까지 합세해 꾸며질 예정이다.

벤지는 앞서 ‘인기가요’에서 슈퍼주니어M 헨리, 엔플라잉 김재현, 데이식스 영케이,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 가수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 특별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무대의 감동을 이어 가요대전에서는 슈퍼주니어M 헨리와 재회, 듀엣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한다.

‘인기가요’ 스페셜 무대 전에도 두 사람은 이미 tvN ‘언제나 칸타레’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4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시작한 벤지는 미국의 명문 줄리아드 음대에 합격할 정도로 음악에 뛰어난 조예를 지녀 주목 받았다. 특히 ‘언제나 칸타레’에선 비발디 사계 중 ‘겨울’로 독주 무대를 선보여 화려한 바이올린 테크닉과 환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귀르가즘’을 선사한 바.

또한 일본의 도쿄타워, 인도네시아의 독립기념관 등에서 즉석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영상과 할로윈을 맞이해 연주한 생상스 ‘죽음의 무도’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처럼 수준급 바이올린 연주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케 한 벤지가 이번 가요대전 무대에선 또 어떤 훌륭한 연주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벤지가 소속된 그룹 B.I.G(비아이지)는 해외활동과 함께 국내에서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