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해요TV’ B1A4 / 사진제공=iMBC ‘해요TV’
‘해요TV’ B1A4 / 사진제공=iMBC ‘해요TV’
신곡 ‘거짓말이야’로 컴백한 B1A4가 13일 방송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출연한다.

솔로 활동과 예능 ‘듀엣가요제’에서 넘사벽 가창력을 보인 산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열연을 펼친 진영 등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던 B1A4가 최근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을 알렸다.

긴 공백을 깨고 B1A4 완전체로 돌아온 만큼 이번 ‘박소현의 아이돌TV’ 출연은 멤버들뿐 아니라 팬들에게 모두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평소 팬들 사이에서 ‘팬바보’로 불릴 만큼 팬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B1A4가 이번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 어떠한 팬 서비스를 보이며 팬들의 기대에 보답할지 주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날 방송에서 B1A4는 신곡 ‘거짓말이야’를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뿐 아니라 공백 기간 동안의 에피소드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멤버들이 생각하는 ‘B1A4의 명곡’을 뽑아 노래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대결의 승패는 팬들의 즉석 투표로 결정되는 만큼 표를 얻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팬심 저격 매력들이 가감 없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감성돌 B1A4 완전체의 역대급 팬서비스는 13일 밤 9시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중국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YY Live’와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