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SBS ‘낭만닥터 김사부’/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SBS ‘낭만닥터 김사부’/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와 유연석의 취중진담 현장이 포착됐다.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측은 한석규과 유연석이 병원이 아닌 외부에서 색다른 ‘사제 브로맨스’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3일 방송될 12회에서 김사부(한석규)와 강동주(유연석)가 남도일(변우민)의 식당에서 술자리를 갖는 장면이 담긴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평소 유연석을 다그치기만 했던 한석규가 직접 유연석의 술잔에 소주를 따라주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마주보고 술잔을 기울인 채 진지한 표정을 지어내던 한석규와 유연석이 술자리가 무르익자 한결 풀어진 면면들로 얼큰한 케미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한석규와 유연석의 첫 사제지간 술자리가 어땠을 지, 무슨 대화를 주고받았을 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2일 경기도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 날 오후 9시경부터 시작된 촬영은 다음날 자정을 넘긴 시간까지 이어졌지만, 두 사람은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으로 촬영에 임했다. 더욱이 한석규와 유연석은 극중 서서히 취기가 오르는 모습들을 절제된 취중 연기로 리얼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한석규와 유연석은 극중에서보다 실제로 더욱 끈끈한 브로맨스를 드러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막간을 틈 타 유연석은 전날 생일이었던 한석규에게 다시 한 번 축하를 건넸고, 이에 한석규는 유쾌한 농담과 함께 고마움을 전해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11회, 12회에 걸쳐 김사부와 강동주에게 많은 일들이 벌어지게 된다”며 “이러한 일들을 겪으면서 두 사람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진솔한 대화들을 주고받을 예정이니 이번 주 방송도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