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SBS ‘생활의 달인’/사진제공=SBS
SBS ‘생활의 달인’/사진제공=SBS
‘생활의 달인’ 연말 특집이 방송된다.

12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2016년 연말특집 ‘올해의 맛의 달인 BEST’와 ‘시청자가 뽑은 맛의 달인 BEST’가 소개된다.

2016 올해의 맛의 달인 BEST

2016년 한 해 동안 ‘생활의 달인’에서 발굴한 맛의 달인은 무려 134명. 오랜 세월 고집스럽게 자신의 맛을 지켜가는 고령의 달인부터 열정과 패기로 맛의 신기원을 연 청년 달인까지, 수많은 달인들이 우리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생활의 달인’이 준비한 ‘2016 올해의 맛의 달인’ 특집에서는 쟁쟁한 후보들 중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는 최강 후보 10명을 선정하고 제작진과 전문가 평가단이 직접 검증에 나섰다. 영광의 자리에 오른 10인의 달인들의 정체와 그들이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않았던 최후의 비법, 그리고 2016년을 빛낸 ‘올해의 맛의 달인’의 정체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시청자가 뽑은 맛의 달인 BEST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모여들게 만든 맛의 달인들, 그들에겐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방영 당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던 최고 분당 시청률의 달인들을 찾아가 본다. 상식을 뛰어넘는 기발한 발상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거나, 역경을 딛고 일어선 성공신화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던 달인들이 총출동한다.

연말 특집 ‘생활의 달인’을 통해 2016년 재미와 감동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달인들을 다시 만나보는 시간을 갖는다.

‘생활의 달인’은 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