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오!캐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이미지
사진=’오!캐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이미지
뮤지컬 ‘오!캐롤’이 로맨틱 패키지를 마련했다. 눈과 귀, 입, 그리고 손끝까지 즐거워지는 구성이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으로 어깨가 들썩이는 흥겨운 무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캐스트가 펼치는 러브 스토리로 관객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는 ‘오!캐롤’은 개막과 동시에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시즌에 맞춰 공연 관람과 더불어 네일아트, 음반 등을 특별한 할인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먼저 메리앤지 네일아트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국내 대표적인 네일 아트 프랜차이즈 메리앤지는 ‘오!캐롤’ 로고 포스터를 콘셉트로 ‘오!캐롤 네일 아트’를 디자인했으며, 공연 관람과 함께 네일 아트로 연말의 특별한 변신을 도와준다.

공연을 보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매력의 닐 세다카의 뮤지컬 속 원곡을 모두 들을 수 있는 닐 세다카 베스트 음반(소니뮤직) 패키지도 전기간 판매 된다. 뮤지컬에 사용된 곡 외에도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대표적인 히트곡을 만날 수 있는 음반으로, VIP/R석 각 2매에 음반이 1개씩 구성됐다.

연말에 로맨틱한 식사도 빠질 수 없다. 가로수길의 브런치카페 명소로 소문난 플라워 카페 에이블 식사권 패키지가 내년 1월 30일까지 판매 된다. 2만원 식사권이 포함된 티켓 1매로 구성 되어 있으며, VIP 패키지 10만 5000원, R 패키지 9만 1000원에 판매된다.

‘오!캐롤’의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지금 바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17년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