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젝스키스 /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젝스키스 /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젝스키스가 ‘라디오스타’에서 12월 1일 공개될 신곡인 ‘커플’-‘연정’의 리 어레인지(rearrange) 버전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데 이어 ‘세 단어’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들은 5개월 동안 쌓은 초특급 에피소드로 더욱 강력한 토크를 방출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황교진)는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5개월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젝스키스는 컴백 이후 쌓아온 초특급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연신 폭소케 했다.

특히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에 공개할 신곡 ‘커플’과 ‘연정’의 리 어레인지 버전의 라이브 무대를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여기에 이들은 최근 발매한 ‘세 단어’의 라이브 무대까지 더해 감성적인 곡들로 겨울 향을 물씬 풍기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젝스키스의 무대를 본 4MC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랜데?, “가창력이 아주 대단하네~”라며 공개될 신곡에 대한 호감과 젝스키스의 완벽한 무대에 감탄을 마음껏 표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또한 젝스키스는 ‘세 단어’를 작사, 작곡한 타블로와 함께했던 녹음실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타블로가 ‘저스원버레이크’, ‘닥터 드레’ 등의 표현을 아끼지 않으며 자신들을 칭찬했다면서 화기애애했던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재덕은 토니와의 동거 브로맨스 끝판왕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우울해 하는 토니를 위해 2시간 동안 냉장고 청소했던 사연과 함께 토니와의 알콩달콩한 일상도 함께 공개해 4MC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젝스키스의 ‘커플-연정-세 단어’ 세 곡의 라이브 무대와 김재덕-토니의 동거 브로맨스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