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신화/사진제공=신화컴퍼니
신화/사진제공=신화컴퍼니
그룹 신화가 새 음반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신화는 28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V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V라이브에서는 신화 멤버들과 팬들이 미리 하는 연말파티 형식으로 진행, 새 음반과 12월 콘서트 등에 대한 다양한 토크와 더불어 이번 음반의 타이틀 곡 오렌지(Orang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 곡 ‘오렌지(Orange)’는 팬들을 향한 신화 멤버들의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곡이다. 지난 25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19년 동안 변함없이 서로를 생각하고 항상 함께하고 있는 신화와 팬들을 떠오르게 한다는 평을 얻었다.

신화컴퍼니 측은 “두 개의 음반으로 나오게 될 정규 13집 중 먼저 발매되는 ‘PART 1’에서는 무엇보다 팬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으려 했다. 오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보는 순간 신화 멤버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단번에 아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신화는 오는 29일 0시 정규 13집 ‘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발매한다. 아울러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단독 콘서트 ‘2016 SHINHWA LIVE-UNCHANGING’를 개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