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더블에스301/사진제공=CI ENT
더블에스301/사진제공=CI ENT
그룹 더블에스301가 두 번째 미니음반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더블에스301은 오는 12월 9일 0시 두 번째 미니음반 ‘ETERNAL 0’와 ‘ETERNAL 1’의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음반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

이번 음반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음반 ‘ETERNAL 5’에 이은 ‘ETERNAL’ 시리즈의 완결본으로, CD와 더불어 고화질 포토북(60p), 랜덤 포토카드 3종, 초도 한정 포스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 등 상반된 재킷 이미지를 담은 ‘ETERNAL 0’와 ‘ETERNAL 1’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된다.

또 타이틀곡인 ‘REMOVE’는 지나간 사랑을 잊으려는 한 남자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LA LA LA’, ‘MY YOU’, ‘LUV WITH U’, ‘나의 UNIVERSE’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더블에스301만의 음악적인 감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 허영생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타이틀곡 ‘REMOVE’를 비롯한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 더블에스301은 오는 12월 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6 Double S 301 COMEBACK SHOWCASE ’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