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업텐션/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업텐션/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신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커버 댄스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21일 업텐션은 공식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음반 ‘버스트(BURS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울러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커버 댄스 대회 개최를 알렸다.

‘하얗게 불태웠어’ 커버 댄스 포스터에는 업텐션이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군무를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댄스참여 방법, 심사 기준, 상품 등이 상세히 안내돼 있다.

완곡으로 춘 커버 댄스 영상을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페이스북 게시물에 영상 주소 댓글을 남긴 뒤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케이팝과 업텐션, 그리고 춤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상 조회수 상위 세 팀만 업텐션이 준비한 상품이 전달돼 커버 댄스 대회에 앞다퉈 높은 참가 의향을 내보이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피 끓는 열혈 청춘들의 패기와 의지가 느껴지는 ‘하얗게 불태웠어’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본편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기 전,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되자 팬들은 무릎을 꿇고 주먹으로 땅을 치는 와일드 한 느낌과 큰 대형으로 모였다가 빠르게 퍼지는 발 빠른 동작으로 속도감과 긴장감이 느껴지게 했다.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후 업텐션의 한 층 강도 높아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이번 ‘하얗게 불태웠어’의 커버 댄스 대회 개최에 더욱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커버 댄스 대회 신청은 오는 12월 17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2월 19일 최종발표 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