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업텐션 ‘하얗게 불태웠어 퍼포먼스 뮤비 / 사진제공=TOP Media
업텐션 ‘하얗게 불태웠어 퍼포먼스 뮤비 / 사진제공=TOP Media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새 앨범 ‘BURST(버스트)’의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일 오후, 업텐션이 네이버 티비캐스트와 V앱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버스트’의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업텐션은 다이나믹한 새로운 퍼포먼스의 시작을 알리며 시선을 압도하는 단체 대형과 개인 군무를 통해 열혈 청춘들의 패기를 보여주고 있다. 농구장 세트장에서 블랙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춤을 추고 있는 업텐션은 불이 타오르고 물이 잠긴 세트장으로 장면 전환이 되자 동작을 할 때마다 물이 튀기는 효과로 퍼포먼스가 더욱 현란하고 박력 있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탄생했다.

지난 14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 되자 아이스 하키 선수들로 변신한 업텐션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기존 업텐션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보다 한 층 더 강도 높은 느낌의 군무가 탄생 할 것으로 예상해 ‘하얗게 불태웠어’의 풀 뮤직비디오와 컴백 무대에 큰 관심을 쏟은 바 있다.

한편 열혈 청춘으로 변신을 예고한 업텐션은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버스트’와 타이틀 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