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G 워너비 / 사진제공=CJ E&M 음악부문
SG 워너비 / 사진제공=CJ E&M 음악부문
믿고 듣는 감성보컬 SG워너비가 신곡 ‘아임미싱유’로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SG워너비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Our Days(아워데이즈)’를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아임미싱유’가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며 겨울 감성 저격에 성공했다.

신곡 ‘아임미싱유’는 현재 (오전 10시 기준)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3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네이버뮤직 2위, 벅스 6위, 지니 9위, 몽키3 11위, 멜론 18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마다 상위권에 안착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아임미싱유’는 겨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와 풍부한 현·관악기의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결합된 감성 발라드곡이다.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녹이는 SG워너비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올 겨울의 포문을 여는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데뷔부터 SG워너비의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참여해 다시 한 번 SG워너비와 최상의 음악적 케미를 만들어냈다.

새 미니앨범 ‘Our Days(아워데이즈)’로 차트를 접수한 SG워너비는 19일 오후 12시에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아임미싱유’의 무대를 공개한다.

SG워너비는 오는 12월 10,11일 양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전국투어를 이어 갈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