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아라시 15집 ‘Are You Happy?’ 커버
사진=아라시 15집 ‘Are You Happy?’ 커버
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ARASHI)의 열다섯 번째 정규 음반 ‘아 유 해피(Are You Happy?)’가 16일 국내 발매된다.

이번 음반은 지난 2015년 11월 발매된 정규 14집 ‘재포니즘(Japonism) 이후 약 1년 만에 내놓은 새 음반이다. 지난 달 26일 일본 발매 직후 오리콘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국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음반은 콘셉트가 강렬했던 지난 정규 음반과는 달리 ‘음악이란 듣고 즐기는 것’이라는 생각에서 출발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편안한 곡들로 구성, ‘아이오사케베(愛を叫べ, 사랑을 외쳐)’, ‘훗카츠LOVE(復活LOVE, 부활LOVE)’, ‘아이 시크(I seek)’, ‘데이라이트(Daylight)’ 등 이미 공개된 싱글곡 4곡을 비롯해 각 멤버가 ‘HAPPY’를 주제로 현재 아라시의 모습을 표현한 신곡 5곡 등 총 16곡이 담겨 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즐기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또 아라시 정규 15집은 초회한정반과 통상반 두 종류로 발매, 초회한정반에는 이번 음반 수록곡 ‘돈츄 겟 잇(Don’t You Get It)’의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이 포함돼 있으며, 통상반에는 보너스 트랙 ‘투 투 탱고(TWO TO TANGO)’가 추가된 총 17곡이 수록돼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