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음의 소리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마음의 소리 / 사진제공=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이광수가 정소민이 아닌 다른 여성과 도서관에서 썸을 타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KBS2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측은 도서관에 간 조석(이광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예능 드라마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유쾌한 웹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도서관에서 맘에 드는 여성을 발견한 이광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광수는 여성이 옆으로 지나가자 하던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힐끗 쳐다보는가 하면, 더 보고 싶은 마음에 그를 따라가 책장 뒤에 숨어 슬쩍 쳐다보는 소심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광수가 여성과 화기애애한 무드를 형성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이는 발끝에서부터 용기를 끌어올린 그가 여성과의 쪽지교환을 한 뒤 다시 만난 모습으로,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여성과 웃으며 대화를 하고 있는 듯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이광수가 용기 내 도전한 ‘도서관 썸’의 결말은 어떠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 결말은 네이버 TV캐스트로 공개된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음의 소리’ 측은 “7일 오전 6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가 공개됐다”며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보다 강렬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에서는 7일 월요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돼 오는 12월 KBS 2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