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JTBC ‘이아바’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JTBC ‘이아바’ /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의 미모가 ‘열일’을 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연출 김석윤 임현욱)가 완벽한 미모의 소유자 정수연으로 열연 중인 송지효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의 모습은 한 아이의 엄마의 미모 클래스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 초근접에도 굴욕 없는 피부에 리즈시절을 뛰어넘는 모습들이다.

극중 정수연은 엄마로서, 인정받는 디자이너 팀장으로서 그리고 아내로서 무결점 인생을 살고 있는 중. 더군다나 시어머니의 잔소리에도 절대 웃음을 잃지 않는 보살급 멘탈의 소유자다. 남편 도현우(이선균)에게 집은 수연이 있기에 홈 스위트 홈이 된다.

이렇게 완벽한 수연이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 카페에서 한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며 보여 주지 않았던 환한 미소를 머금었다. 화장은 점점 짙어지고 옷은 화려해졌으며 어떤 남자의 손을 애틋하게 잡기도 했다. 더군다나 한 번도 빼놓지 않았던 결혼기념일까지 잊었다.

수연의 외도에 대한 도현우의 의심은 점점 확신으로 변해갔다. 지난 ‘이아바’ 2회분의 말미에서 아내의 밀회까지 12시간을 남겨놓고 “현장을 덮쳐 상간남을 두들겨 패주겠다”라고 인터넷 커뮤니티인 주식 갤러리에 선언한 상황이다.

과연 정수연이 이번 주 바람을 피우게 될지, 남편 도현우는 아내의 바람 정황에 대해 어떤 선택을 내릴지 오는 4일에 공개된다. 오후 8시 3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