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구라/사진제공=채널A ‘아빠본색’
김구라/사진제공=채널A ‘아빠본색’
‘아빠본색’ 에서 김구라의 리얼한 영어 실력이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최근 일본 여행 중 손가방을 잃어버린 김구라는가 멘붕에 빠져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가며 가방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당시 김구라는 제작진에게 “아무리 ‘리얼’(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도 일본어 할 줄 아는 사람이 와서 도와줘야 되는 것 아니냐”며 분개하던 그는 결국 본인의 영어 실력을 총동원해 가방을 찾기 시작했다.

영문과 출신인 김구라는 한 일본인 가이드에게 “Place(장소)! Buy the ticket(표 사는 곳)”이라며 영어로 길을 물어 겨우 분실 장소 후보지인 매표소를 찾는데 성공했다. 이어 매표소에 들어간 그는 또 다시 영어로 의사소통을 시도했다. “I lost my bag… when I bought ticket (표를 살 때 가방을 잃어버린 것 같아요)”라며 손짓발짓까지 동원해 본인의 사정을 영어로 설명한 것.

다행히 구라의 가방은 매표소 사무실에 있었다. 안심한 김구라는 가방을 찾은 기쁨에 직원에게 괜스레 영어 한마디를 더 건네 스태프들의 웃음을 샀다. 또한 자신감을 얻은 그는 나가사키 짬뽕을 먹기 위해 차이나타운을 찾아가서도 “two(두개요)”라며 한 단어만으로 주문을 하던 전날보다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다고.

‘아빠본색’은 오는 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