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의 어떤 것’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1%의 어떤 것’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 속 하석진과 전소민의 한 폭의 그림 같은 정글짐 데이트가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1%의 어떤 것’의 이재인(하석진)과 김다현(전소민)이 네버엔딩 꿀범벅 로맨스를 예고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정글짐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한 때를 즐기고 있다. 이어 이재인은 장난기 어린 얼굴로 김다현의 얼굴을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바라보는가 하면 사랑스러워 어쩔 줄 모르겠다는 듯 눈빛으로 하트빔을 마구 발사하고 있다.

그러나 이와 상반되는 김다현의 긴장된 표정과 사진만으로도 서로의 숨소리가 들리는 듯한 멜로 기류는 이후 두 사람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6일 방송에서 김다현은 데이트를 앞두고 급한 일이 생겼다는 말로 이재인과의 약속을 미뤘었기에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떻게 성사된 것인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는 상황.

‘1 %의 어떤 것’의 한 관계자는 “이날 다현을 향한 재인의 스킨십과 애정공세가 절정에 달할 것”이라며 “이날은 ‘1%폐인’들의 연애세포를 깨우는 장면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고 해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