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더 케이투’ / 사진=방송 화면 캡처
tvN ‘더 케이투’ / 사진=방송 화면 캡처
tvN ‘더 케이투’ / 사진=방송 화면 캡처
tvN 금토드라마‘THE K2(더 케이투)’가 본격화된 인물 간 갈등,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액션 신, 그리고 지창욱과 임윤아의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22 방송된 10화에서는 최유진(송윤아)이 사면초가에 몰리는 내용이 그려졌다. 최성원(이정진)으로부터 엄마의 죽음과 관련된 단서를 제공받은 고안나(임윤아)는 최유진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찼고, 그의 이중적인 가면을 벗기기로 결심했다. 이에 최유진이 출연 중인 TV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해“엄마의 죽음에 관한 수수께끼를 풀고 싶다”라며 최유진을 궁지로 몰아세웠다.

박관수(김갑수) 또한 최유진을 향한 거센 반격에 나섰다. 박관수는 권력 실세들을 포섭하기 위해 백방으로 나섰고, 결국 장세준(조성하)은 구속될 위기에 처했다. 막다른 골목에 다다른 최유진은 박관수를 제거하기로 결정하고 김제하(지창욱)에게 사살 명령을 내렸다. 이에 김제하는 “대신 조건이 있다. 안나를 그냥 놔두겠다고 약속해 달라”며 고안나에 대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