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김희원, 예지원/사진제공=JTBC, 드라마 하우스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김희원, 예지원/사진제공=JTBC, 드라마 하우스
김희원과 예지원이 만났다.

김희원과 예지원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연출 김석윤, 임현욱, 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에서 해박한 불륜 노하우를 가진 남편 최윤기와 내조의 여왕 아내 은아라로 부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나 어색할 법도 하지만 “웃긴 장면들이 많아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배우로서 존경심을 드러내며 완벽한 호흡을 기대케 만들었다. 김희원은 “예지원을 처음 만났을 때 괄괄한 4차원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다. 그런데 함께 지내다 보니 굉장히 여성스럽더라”라고 첫인상을 전했다. 이내 깊은 고민에 빠지더니 “4차원은 맞는 것 같다”라고 웃어보이며 “보고 있으면 그냥 웃기다. 엉뚱하지만 열정이 넘치고 현장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한다. 너무 즐겁다”라고 치켜세웠다.

예지원은 “내 남편 최윤기는 바람계의 신이다. 바람계에서는 슈퍼맨 같은 존재”라며 “시청자들에게 많이 혼날 수 있는 캐릭터인데 김희원이 정말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김희원을 만나 빛을 발하고 있다. ‘이.아.바’의 활력소다”라고 남편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오는 10월28일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