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밴드 슈퍼키드 / 사진제공=JDB 엔터테인먼트
밴드 슈퍼키드 / 사진제공=JDB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사 JDB엔터테인먼트가 밴드 슈퍼키드와 만나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서 힘차게 도약한다.

슈퍼키드는 2007년 MBC ‘쇼바이벌’의 우승팀으로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얻음과 동시에 실력까지 인정받았다. 이처럼 스타성은 물론 탄탄한 실력과 개성을 모두 겸비한 ’슈퍼키드‘와 대한민국 굴지의 엔터테인먼트사인 JDB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대희를 대표로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박나래, 유민상, 홍윤화 등 다수의 개그맨들이 소속돼 있어 국내 코미디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는 JD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개그맨 뿐만 아니라 배우 민지현을 영입,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영입하며 연예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슈퍼키드의 영입 역시 그 연장선으로 이번 만남을 통해 코미디 계를 넘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JDB엔터테인먼트’는 “슈퍼키드가 가지고 있는 밝고 쾌활한 이미지, 즐겁고 재미있는 음악은 물론 그들의 엔터테이너적인 모습이 우리 소속사가 추구하는 방향과 완벽히 들어맞는다고 생각했다”라며 “‘슈퍼키드가 좋은 환경에서 음악은 물론 더 넓은 영역에서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