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차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차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의 2차 티저가 12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됐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수애와 김영광의 특별한 관계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유발한 ‘우사남’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1차 티저 속 만취한 수애의 다음 날 모습으로, “악몽을 떠올리는 수애의 곁에 굵직한 성인 남자의 목소리로 말을 거는 아이가 다가와 “야! 홍나리! 내가 네 애비다!”를 시전해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수애가 고개를 돌린 곳에는 꿈 속에서 “아임 유어 파더(I’m your father)”를 외친 김영광이 앉아 넓은 어깨와 장난스런 입꼬리 미소를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따. 이어 “꿈이 아니었다”라고 말하는 수애와 그를 지그시 바라보는 김영광의 다정한 눈빛이 설렘을 자아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24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