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정규 1집 트랙리스트 티저 / 사진=영상 캡처
크레용팝 정규 1집 트랙리스트 티저 / 사진=영상 캡처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정규 1집의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레용팝은 2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브이앱, TV캐스트를 통해 정규 1집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 _Vol.1)’의 트랙 리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정규 1집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두둠칫(Doo Doom Chit)’을 비롯해 멤버 웨이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부릉 부릉(Vroom Vroom)’, 팬클럽인 ‘스케치북’에게 보내는 팬송 ‘스케치북(SketchBook)’, ‘Too Much’, ‘부기우기(Boogie Woogie)’, ‘Tonight’, ‘다가와(Get It Here)’, ‘Love Couple(feat. The Zoo)’까지 총 8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두둠칫’은 짧게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귀를 사로잡는다. ‘두둠칫’은 원투 출신 오창훈과 구피 출신 박성호가 작업한 감각적인 레트로 디스코 곡이다. 인터넷 용어 ‘두둠칫’을 차용한 곡으로 크레용팝 만의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크레용팝의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 _Vol.1)’은 1년 6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첫 정규 앨범으로 크레용팝 멤버들이 헤어와 메이크업부터 의상, 앨범 재킷과 로고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크레용팝은 오는 26일 오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 _Vol.1)’를 공개하며 이에 앞서 25일 오후 11시 40분에는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