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업텐션 / 사진제공=티오피 미디어
그룹 업텐션 / 사진제공=티오피 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Summer go!’의 한정판 감사 앨범을 깜짝 발표했다.

썸머남친 업텐션이 1주년을 기념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썸머 고(Summer go)!’ 한정판 감사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이번 한정판 감사 앨범에는 10인 10색 업텐션의 개성 넘치는 미공개 셀카 사진과 업텐션이 직접 촬영한 자켓 및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들이 담겨 있다. 팬들에게 쓴 편지글과 멤버들이 육성으로 들려주는 과거 여름 이야기 폭로전이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돼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오는 10일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두고 있는 업텐션은 데뷔 전의 모습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 과거 활동 사진과 영상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지면 신문처럼 꾸며진 ‘텐션 뉴스’를 통해 데뷔 1주년 당일에 진행될 팬사인회와 특별한 돌잡이 이벤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썸머 고! 땡큐 리미티드 에디션(Summer go! THANK YOU LIMITED EDITION)’ 한정판 감사 앨범은 지난 8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20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업텐션은 9일 KBS2 ‘뮤직뱅크’에서 팬들이 직접 투표한 썸머남친 캐릭터 무대 의상을 입고 ‘오늘이 딱이야’ 굿바이 무대를 펼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