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4회 예고 / 사진제공=tvN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4회 예고 / 사진제공=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을 사이에 두고 불꽃 튀는 쟁탈전을 벌이는 정일우-안재현의 멱살잡이 사진이 공개됐다.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원영실, 연출 권혁찬·이민우, 이하 신네기)’ 측은 20일 4회 방송을 앞두고 아수라장이 된 은하원(박소담)의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또, 이 심각한 분위기 속에서도 앙증맞은 고깔모자를 쓰고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서우(이정신)-윤성(최민)까지 포착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서우와 윤성이 하원의 생일파티를 준비한 자리에서 지운과 현민이 하원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지난 3회에서 현민(안재현)은 하원에게 약혼녀 행세를 지속해달라고 부탁했고, 점점 하원의 색다른 매력에 호감을 느끼는 상황. 이에 하원의 등 뒤에서 포옹을 하며 현민에게 적대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는 지운(정일우)의 모습은 또 다른 사건의 시작을 알리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또, 자신의 약혼녀인 하원을 빼앗긴 듯한 상황에 분노를 표출하며 지운에게 돌진을 하는 현민의 모습, 지운의 멱살을 꽉 잡고 있는 현민의 모습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하원과 아웅다웅하던 지운이 하원을 끌어안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드는데, 지운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 네티즌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세 명의 모습 뒤로 서우와 윤성이 뜬금없는 생일 축하를 하고 있는 스틸은 웃음을 자아낸다. 서우와 윤성은 고깔모자를 쓴 채 각각 ‘은하원 생일 축하해!’라고 적힌 스케치북과 케이크를 들고 깨발랄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하원의 생일파티 현장과, 네 명의 기사 사이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하원의 모습은 4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4회는 편성상의 이유로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