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굿와이프’ 14회 / 사진제공=CJ E&M
tvN ‘굿와이프’ 14회 / 사진제공=CJ E&M
유지태와 윤계상이 일촉즉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친다.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측은 20일 유지태와 윤계상이 매서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이태준은 검사로 복귀 후, 아내 김혜경과 서중원의 관계가 진전되고 있음을 알게 됐고, 이에 중원을 판사 뇌물 수수 혐의로 조사하고 압박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갔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이태준과 서중원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서로를 향해 드러내고 있어 긴장감을 최고조로 만들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태준(유지태)은 서중원(윤계상)에게 “서중원 변호사랑 살면 혜경(전도연)이 인생이 더 나아졌을 것 같습니까?”라 묻고, 중원은 태준에게 “항상 당신이 문제였어. 당신만 아니었음 혜경인 훨씬 행복해 했었을 테니까”라 날카롭게 답하며 한 치의 양보 없는 날 선 대립을 보인 것. 그간 함께 하는 자리에서 서로를 향한 예의를 지키고 웃음으로 진심을 감추곤 했던 이태준과 서중원이 왜 서로를 향한 적대적인 감정을 드러내게 됐는지는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굿와이프’ 제작진은 “이태준과 서중원은 모두 김혜경을 사랑하지만, 그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 다르다”며 “이태준의 사랑이 상대에게 ‘내가 다 알아서 해줄게’라면 서중원의 사랑은 ‘네가 할 수 있게 응원하고 도와줄게’로 설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각기 다른 두 매력으로 김혜경의 옆을 지키는 두 남자의 카리스마 대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굿와이프’ 14회에서 김혜경은 부당해고에 대한 집단소송을 맡게 되는데, 수려한 입담으로 스타 변호사로 불리는 손동욱(유재명)과 다시 만나게 된다. 노련한 변호사 손동욱과 점차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변호사로 성장하고 있는 김혜경의 두 번째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굿와이프’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