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의 어떤 것’ 스틸컷 /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1%의 어떤 것’ 스틸컷 /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배우 전소민이 들려주는 ‘1%의 어떤 것’의 촬영 분위기는 어떨까?!

올 하반기 로맨스에 목말라 있는 시청자들에게 달콤함을 선사할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의 여주인공 전소민(김다현 역)이 과즙미가 폭발하는 비하인드컷과 함께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 속 전소민은 특유의 햇살 미소로 촬영장 곳곳을 밝히고 있. 특히 상대 배우인 하석진(이재인 역)과 다정하게 대사를 맞춰보는 모습에서는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가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이렇듯 환히 웃는 전소민의 표정만으로도 현장의 활기가 여실히 전해지고 있는 ‘1%의 어떤 것’은 100% 사전 제작으로 모든 촬영을 마쳤다. 무엇보다 유독 더웠던 여름 날씨로 인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고생을 했던 터. 전소민은 “더운 날씨였지만 좋은 배우, 스태프 분들과 즐겁게 촬영했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더울 때마다 하석진이 스태프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돌리며 사기를 북돋아 줬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전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하석진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여기에 “다른 드라마보다 유독 젊음과 에너지가 넘쳤고 팀워크가 좋아 웃음이 떠나질 않았던 현장이었다”며 “행복하고 즐겁게 찍은 만큼 이런 감정들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과 초등학교 선생님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갑’과 ‘을’의 불공정 계약을 뒤집는 희한한 로맨스로 2016년 하반기 중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