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여자의 비밀’ / 사진제공=KBS2 ‘여자의 비밀’
KBS2 ‘여자의 비밀’ / 사진제공=KBS2 ‘여자의 비밀’
‘여자의 비밀’ 정헌이 아버지를 향한 원망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여자의 비밀'(극본 송정림, 연출 이강현) 32회에서 국밥집을 찾은 유 회장(송기윤)과 마주한 민선호(정헌)는 지금껏 가슴 속으로만 삭혀왔던 아버지에 대한 분노를 에둘러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유강우(오민석)가 식사 자리를 박차고 나간 뒤, 유 회장과 둘만 남게 되자 그를 바라보는 선호의 눈빛은 가파르게 떨리기 시작했다.

선호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꿈에도 짐작하지 못한 유 회장은 “자네 부모님들은 어떤 분이시냐. 자네 같은 아들을 자식으로 둔 복 많은 분들 말이다” 며 물었고, 이를 들은 선호는 원망 가득한 눈빛으로 “전 아버지가 없다” 고 잘라 말했다.

선호는 이어, “아무 죄 없는 어머니와 저를 처참하게 버렸다. 어머니는 아버지란 사람 때문에 평생 고생만하시다가 쓸쓸히 돌아가셨다” 며 “절대 용서할 수 없을 만큼 원망한다” 고 감춰둔 속내를 드러냈다.

유회장이 떠난 뒤 선호는 한 사장(연유경)을 붙잡고 어머니를 향한 애타는 그리움을 내비쳐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선호는 “이렇게 가까이 마주 앉아있었는데. 내 눈, 내 얼굴 어딘가에 분명 엄마가 있었을 텐데 어떻게 날 못 알아볼 수 있냐” 고 울먹이며 “엄마는 끝까지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다 돌아가셨는데 너무 불쌍하고 가엾다” 고 눈물을 쏟아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