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JTBC ‘님과 함께2’ / 사진제공=JTBC ‘님과 함께2’
JTBC ‘님과 함께2’ / 사진제공=JTBC ‘님과 함께2’
‘님과 함께2’ 허경환과 오나미 커플이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 1박2일 여름휴가를 즐겼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허경환과 오나미 커플이 동료 개그맨 박성광·신보라·이상준·장도연과 휴가를 떠났다.

앞서 박성광과 신보라는 한차례 ‘님과 함께2’에 출연해 허경환·오나미와 함께 캠핑을 떠나기도 했다. 당시에도 개그맨들끼리 모여 난데없이 웃음 열전을 펼치는가 하면 심지어 ‘개육대’(개그맨 체육대회)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한자리에 모인 개그맨들은 “오늘은 그저 즐기기만 하자”라고 다짐하며 평창으로 여름휴가를 떠났다가 또 한번 수많은 게임의 굴레에 빠져들며 웃음 만들기에 집중했다.

이날 이상준과 장도연은 다른 이들에 비해 늦게 현장에 도착했다. 그런데도 먼저 와 있던 4인방과 대면하자마자 데뷔 순으로 서열 정리를 시작하며 분위기를 장악하기 시작했다.

개그맨들의 예능 전쟁은 숙소에서도 이어졌다. 배달 음식을 먹던 도중 자존심을 내건 ‘배달’ 2행시 대결을 하고, 허경환과 오나미에 관한 폭로전까지 펼치며 여름휴가가 아닌 ‘예능 전쟁터’를 만들었다.

개그맨들의 불꽃 튀는 웃음 경쟁이 담긴 ‘님과 함께2’는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