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W’ 스틸컷 / 사진=MBC 제공
‘W’ 스틸컷 / 사진=MBC 제공
‘우결’ 어때요?

‘W’가 ‘월요병 극복’에 탁월한 ‘철연주’ 이종석·한효주의 꿀케미가 담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들 같은 모습으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MBC ‘W(더블유)’(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측은 8일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극복하기 위해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 3탄’으로 ‘철연주’ 강철(이종석)-오연주(한효주)의 ‘손발오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W’ 측은 강철·연주의 핑크빛 데이트 사진을 공개, 월요병 극복과 동시에 ‘철연주’의 사랑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에게 떡밥을 투척하며 ‘W-DA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한효주는 지금껏 ‘W’에서 보여줬던 강철·연주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달달함을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입술 모양의 이미지가 프린트 된 셔츠를 커플룩으로 맞춰 입은 모습과 머리에 머리띠를 얹은 강철과 그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연주의 얼굴에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가 묻어난다.

분홍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맞춰 입은 강철-연주가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 커플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달리는 모습 등은 커플의 로망 실현을 제대로 보여주며 부러움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의 ‘W’ 인증샷 역시 눈길을 끈다. 한효주는 양손으로 브이를 만들어 작은 ‘더블유’를, 이종석은 양팔을 벌려 큰 ‘W’를 만들며 시청자들을 향한 특급 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이종석·한효주는 그 동안 ‘W’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화하고 따스한 데이트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못지 않은 달콤한 ‘설탕 커플’의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가 하면,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듯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해내며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더욱 기대감과 함께 본방사수 욕구까지 자극한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