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슈퍼맨’ / 사진제공=KBS2 ‘슈퍼맨’
KBS2 ‘슈퍼맨’ / 사진제공=KBS2 ‘슈퍼맨’
‘슈퍼맨’ 서흔·조이·하은 세 친구가 국내 최고령 MC 송해와 만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은 ‘아버님이 누구니’가 방송된다. 이중 공동육아구역 OGG의 세 아빠 오지호·양동근·인교진은 아이들에게 한국인의 진정한 흥을 느끼게 해주기 위해 때마침 집 근처에서 열리는 ‘전국 노래자랑’을 방문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전국 노래자랑’ 관람 차 녹화장을 찾은 세 친구가 어느새 무대 위를 장악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날 전국 노래자랑을 방청하러 온 세 아빠는 멀리서도 돋보이는 아기 띠 덕분에 무대에 오르게 됐다. 연예계 대 선배 송해의 부름에 무대에 선 세 아빠는 숨겨왔던 흥을 내뿜으며 무대를 쥐락펴락해 웃음을 선사했다. 세 아빠는 송해의 갑작스런 노래 요청에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는가 싶더니 트로트 ‘동반자’를 선택, 남다른 선곡 센스로 시선을 모은 것.

특히 세 아빠 오지호·양동근·인교진은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핏대를 세우며 생목으로 열창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세 사람은 분위기가 달아오르자 흥을 주체할 수 없는지 앵콜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내비쳐 관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 또한 아빠의 품에 안겨 구성진 트로트 가락에 몸을 맡겨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더욱이 아이들은 귀여운 외모로 전국 노래자랑 현장에 있던 구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과연 세 친구네 전국 노래자랑 참가 풀 스토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