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KBS2 ‘수상한 휴가’ / 사진제공=KBS2 ‘수상한 휴가’
god의 박준형이 스리랑카에서 JYP 박진영을 위협하는 JHP(준형박)으로 변신했다.

1일 방송되는 KBS2 ‘수상한 휴가’에서는 스타와 팬의 만남으로 이색 케미를 선사한 god 박준형과 엠블랙 미르의 두 번째 스리랑카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박준형과 미르는 스리랑카의 찬란하고도 아름다운 불교 문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 ‘캔디’로 향하는 기차에 몸을 실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들떠있던 두 사람은 이번 기차 안에서도 승객들을 위한 공연팀을 만났고 그들의 음악에 맞춰 명불허전 흥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특히 박준형은 자신과 헤어스타일이 비슷한 공연팀 멤버를 보고 “스리랑카 박준형”이라며 셀카를 찍는 등 기차 안의 분위기를 달궜다. 이내 공연 팀이 다섯 명으로 구성된 걸 발견한 박준형은 한명, 한명 god 멤버의 역할을 정해주고 “안녕하세요. god입니다”라는 인사말을 가르치며 스리랑카 god를 결성시켰다. 멤버 배정에 있어 미소 천사 손호영, 안경 쓴 김태우 등 god 멤버 각각의 특색을 살리는 디테일까지 신경써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박준형은 이들과의 만남을 통해 삶에 대한 깊은 의미와 지난날의 추억에서 오는 감동 스토리를 전했다고 해 ‘캔디’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불어넣고 있다.

박준형과 미르의 스리랑카 마지막 여행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