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스파크’ 나종찬, 남보라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파크’ 나종찬, 남보라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파크’ 나종찬과 남보라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인 iHQ가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 ‘스파크’가 오는 25일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주연인 배우 나종찬과 남보라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란히 ‘스파크’의 대본을 든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나종찬과 남보라의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내며,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우월한 미모와 실제 커플을 연상케 하는 특급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나종찬과 남보라는 뛰어난 외모만큼이나 드라마 속 완벽한 호흡은 물론, 이른 아침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모습을 유지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비타민 커플’로 활약해 스태프들의 칭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웹드라마 ‘스파크’는 불의의 사고로 온몸에 전기가 흐르는 톱스타와 평범한 한 소녀가 엮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 윤가온 역에는 배우 나종찬, 여자 주인공 손하늘 역에는 배우 남보라가 맡아 빛나는 청춘들의 단면을 유쾌하게 그려 낼 예정이다.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 ‘스파크’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되며, 이후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K STAR와 큐브TV 채널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