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이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첫 아시아 투어의 일환인 태국 방콕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아이콘은 지난 16일 태국 방콕 IMPACT EXHIBITION HALL 4에서 개최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BANGKOK’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아이콘은 첫 곡으로 ‘리듬 타’를 열창, 강렬한 퍼포먼스로 공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후 ‘취향저격’, ‘오늘따라’ 등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이어가며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아이콘은 다양한 걸그룹 히트곡 커버 무대를 통해 여장에 도전,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번 공연의 앙코르 무대는 어느 때보다 특별했다. 국내 방송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오늘 모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 깜짝 선물을 선사한 것. 현지 팬들은 ‘떼창’으로 화답, 감동을 배가시켰다.

지난 5월 30일 발표한 ‘오늘 모해’는 경쾌한 피아노 라인과 감각적인 후렴구, 위트 있는 랩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감성적인 곡이다. 공개 직후 국내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태국, 베트남, 홍콩,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키르기스스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무려 10개국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 10위권 안에 랭크되며 아시아권 인기를 증명했다. 또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에서는 1위를 차지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