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신의직장’ 로고 / 사진=SBS 제공
‘신의직장’ 로고 / 사진=SBS 제공
신현준, 김광규, 이수근, 김종민, 육중완, 존박이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신의직장’에서 만났다. ‘신의직장’은 스타들이 직접 만들고, 홈쇼핑에 출연해 직접 판매까지 하는 콩트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하는 6명의 남자들은 처음부터 ‘아재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다. 특히 최근 ‘콩트의 신’이라 불리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수근의 활약이 돋보였다. 명성에 알맞게 이수근은 돌멩이 하나로도 콩트를 이어나갔으며 주위의 모든 사물을 콩트 소재로 승화시키며 ‘콩트 신’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한다.

또한 김종민과 육중완은 같은 직급이지만 ‘만년대리 VS 고속승진대리’ 콘셉트에 완벽 적응. 아웅다웅하면서도 쿵짝이 잘 맞는 라이벌 케미를 보여줬다. 신입사원이 된 존박 역시 떠오르는 콩트계의 샛별답게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직장마다 꼭 한명씩 있는 ‘낙하산’사원도 등장한다. 그는 그 누구도 얼굴을 보지 못한 ‘신의직장’ 사주의 아들로, ‘갑 of 갑’의 면모를 보여줬다. 실제인지 콩트인지 모를 그의 연기(?)에 직원들 간에도 의견이 분분했다는 후문이다.

갑질의 정석을 보여준 ‘신의직장’ 사장의 아들은 누구일지, 마성의 여섯 남자의 특급 ‘꿀케미’는 오는 8월 방송된다. 출연진들이 직접 만든 제품은 오는 18일 오전 2시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