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인피니트 ‘그 해 여름3’ 포스터/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그 해 여름3’ 포스터/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가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그 해 여름3’ 콘서트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포스터에는 푸른빛이 감도는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휴가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천진한 미소를 띄며 장난치는 멤버들의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 상쾌함을 전한다.

지난 1일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7인조 밴드로 변신해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한층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그 해 여름3’는 지난 5일 티켓 오픈 직후 3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지난 5일부터 각각 서울과 부산티켓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전회차 전석이 단숨에 모두 매진됐다”며 “또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주간 예매순위 1위까지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피니트 멤버 모두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를 진행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