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JTBC ‘마녀보감’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JTBC ‘마녀보감’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마녀보감’ 윤시윤이 김새론과의 케미 비결을 밝혔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魔女寶鑑, 연출 조현탁 심나연, 극본 양혁문 노선재) 측은 22일 배우들간의 훈훈한 친목이 느껴지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시윤과 김새론의 쉬는 시간 모습이 담겨있다. 수다 삼매경에 빠진 김새론과 그를 바라보는 윤시윤의 다정한 눈빛이 훈훈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윤시윤은 극 중 ‘꽁냥 커플’을 맡고 있는 김새론과의 케미에 대해 “장난스러운 내 모습과 차분한 새론이의 성격을 허준과 서리에 투영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연기가 나올 것 같아 일부러 짓궂은 장난도 친다”라고 남다른 비결을 밝힌 바 있다.

이번 비하인드 컷에는 윤시윤과 김새론 뿐만 아니라 현장 속 대선배인 이성재의 온화한 미소, 현장서 ‘미소천사’로 불린다는 카리스마 염정아의 반전 매력, 조선의 완벽남다운 곽시양의 부드러운 매력과 반전의 주인공 문가영의 환한 미소 등 실제 촬영현장 속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누구하나 꼽을 필요 없이 전 배우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하며 촬영에 힘쓰고 있다. 배우들의 열정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든 일등공신이다.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이 있어서 더욱 즐겁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반환점을 돈 ‘마녀보감’은 허준의 저주를 풀기 위해 궁으로 들어가 홍주와의 정면 대결을 선언하는 서리, 홍주와의 혈맹으로 흑주술에 의해 몸을 조종당하는 최현서의 모습을 그리며 소름 돋는 반전으로 강렬한 2막을 열었다.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