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개그맨 홍석천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개그맨 홍석천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모비딕’ 홍석천이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홍석천은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진행된 웹, 모바일 전용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Mobidic)’ 제작발표회에서 “제 머리에서 나온 모든 아이디어로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경리단길 홍사장’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이다. 얼마 전 세입자의 설움을 떨치고 경리단길에 땅을 샀다. 여기에 처음 건물을 짓고 레스토랑을 오픈 하는데, 그 과정에서 느꼈던 감정과 문제들을 같이 나누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레스토랑과 함께 집도 만들 예정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과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고 얻으면서 재밌는 방송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 ‘양세바리’에 이은 ‘홍세바리’의 탄생을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모비딕’은 SBS가 급변하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및 모바일 전용 브랜드이다. 이날 오후 3시 ‘양세형의 숏터뷰’, ‘맛탐정 유난’을 처음 공개하고 오는 24일 오전 10시에는 ‘붐의 럭키프라이데이’를, 27일 밤 10시에는 ‘IOI의 괴담시티’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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