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닥터스’ 포스터, 가수 어반자카파 박용인, 권순일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SBS ‘닥터스’ 포스터, 가수 어반자카파 박용인, 권순일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의 메인 OST가 첫 방송을 앞두고 베일을 벗는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의 메인테마 ‘노 웨이(No Way)’가 드라마 첫 방송일인 20일 정오 정식으로 공개된다.

‘노 웨이’는 어반 자카파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그루브한 음성에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발라드다. 또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작곡가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 유가 공동으로 작곡하고 인기 드라마 MBC ‘구가의 서’, KBS2 ‘공주의 남자’,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김선민 음악감독이 힘을 보탠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노 웨이’는 지난 15일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통해 30여초 분량이 일부 공개되며 ‘닥터스’의 주인공 김래원, 박신혜의 눈빛 연기와 어우러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박신혜)와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