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해요TV앱 ‘박소현의 아이돌TV’에 김소희, 윤채경, 조시윤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iMBC
해요TV앱 ‘박소현의 아이돌TV’에 김소희, 윤채경, 조시윤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iMBC
Mnet ‘프로듀스 101’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김소희, 윤채경, 조시윤이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전격 출연한다.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 후 최근 Mnet ‘음악의 신2’에서 활약 중인 김소희, 윤채경과 조시윤이 출연해 ‘프로듀스 101’ 출연 후일담을 털어놓는다. 또한 3인 버전의 ‘픽미(Pick Me)’, ‘같은 곳에서’ 등의 노래와 춤,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개인기도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박소현의 아이돌TV’의 고정 코너인 ‘미션 해주세요’ 와 ‘매력셀카’, ‘10초 모닝콜’의 3종 세트도 선보이며, “프로듀스 101 이후 그녀들의 모습이 궁금했던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희, 윤채경, 조시윤이 출연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는 14일 화요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看星)’과 중국 대표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인 ‘ME’를 통해서 중국 현지에서도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으며 MBC 유튜브 K-pop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