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솔라 웨딩드레스
‘우리결혼했어요’ 솔라 웨딩드레스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의 ‘심쿵 레이더 발령’ 인증샷이 공개됐다. 솔라는 웨딩드레스 런웨이로 여신미모를 자랑하며 에릭남을 ‘깜놀’ 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11일 솔라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순백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까지 쓰는 등 어여쁜 새신부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솔라는 웨딩드레스 착용에 수줍은 듯 에릭남을 바라봐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는 둘 만의 특별한 ‘버스킹 결혼식’을 열 예정. 이에 앞서 솔라는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며 남자들의 로망인 ‘순백의 여신’ 미모를 제대로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릭남은 시작부터 “네가 입으면 다 예쁠 것 같아”라며 극찬을 하더니, 커튼이 젖혀지고 솔라가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웨딩드레스 모델 해도 될 것 같은데?”, “장난 아니야”라며 하트 뿅뿅 눈빛을 발사하며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 보였다고.

또한 솔라는 그런 에릭남의 반응에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기분이 이상했어요”, “이게 왜 이렇게 떨리지?”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내비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유발하고 있다.

솔라의 ‘여신 비주얼’ 드레스 자태와, 그 모습에 깜짝 놀란 에릭남의 행복한 모습은 오늘(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