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임이오는소리’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임이오는소리’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아가씨’(감독 박찬욱)가 윤종신, 하림, 조정치, 가인, 민서가 참여한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는 깊이 있는 선율과 어우러지는 영화의 매혹적인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가씨와 하녀, 사기꾼 백작과 후견인까지 서로 뒤엉킨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묘한 긴장감과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임이 오는 소리’에 참여한 가수 가인의 목소리는 서정적인 가사, 여운 가득한 영화 속 장면들과 어우러지며 애틋함을 배가시킨다.

‘아가씨’의 ‘임이 오는 소리’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짙은 여운을,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않은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와 기대를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은 가수 가인이 선창한 버전으로 ‘아가씨’의 엔딩곡 오리지널 버전인 가수 민서가 선창한 버전은 추후 ‘아가씨’ OST로 발매될 예정이다.

영화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