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엑소 ‘몬스터’ 티저 영상 캡처
사진=엑소 ‘몬스터’ 티저 영상 캡처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신곡 ‘몬스터(Monster)’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로 컴백하는 엑소는 반전 매력의 더블 타이틀 곡 ‘Monster’와 ‘럭키 원(Lucky One)’으로 다시 한 번 가요계 평정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3일 ‘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 데 이어 6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Monster’의 티저 영상을 게재,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Monster’는 작곡가 켄지(Kenzie)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공동 작업했으며, 날카로운 드럼과 어두우면서도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티저 영상은 곡의 콘셉트와 느낌을 확인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 기대감을 높인다.

엑소는 오는 8일 오후 8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EXOMENTARY COMEBACK STAGE LIVE’의 방송을 멀티캠 형식으로 생중계한다. 실시간 멤버별 직캠 영상과 공연 실황을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 볼 수 있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엑소는 오는 9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