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주간아이돌’에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출연, 하니에게 자작곡을 선물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출연, 하니에게 자작곡을 선물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하니를 위해 즉석 자작곡을 선물했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선보인다.

최근 새 앨범 ‘사춘기 상(思春記上)’을 발매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악동뮤지션은 ‘주간아이돌’에서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타고난 음악적 감각까지 뽐내 역대급 ‘입덕 방송’을 예고했다.

이날 악동뮤지션의 작사·작곡을 도맡고 있는 찬혁은 과거 수지와 아이유를 위해 곡을 쓴 적이 있음을 밝히며, 수지를 위해 작곡했던 팬심 가득한 자작곡과 아이유에게 선물했던 ‘후라이의 꿈’을 동생 수현과 함께 라이브로 선보였다.

찬혁은 수지와 아이유 다음으로 곡을 주고 싶은 여가수가 있느냐는 MC 희철의 질문에 ‘주간아이돌’ MC 하니를 꼽았다. 그는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의 곡을 만들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하니의 이름을 딴 제목까지 즉석에서 제안해, 이를 본 MC 희철은 “진짜 천재다, 천재”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 MC 하니를 위한 악동뮤지션 찬혁의 자작곡은 오는 1일 수요일 오후 6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