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운빨로맨스’의 류준열과 이수혁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MBC ‘운빨로맨스’의 류준열과 이수혁 / 사진=조슬기 기자 kelly@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이수혁을 둘러싼 훈훈한 광경이 연출됐다.

25일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이수혁은 그동안의 이미지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수혁은 “극 중 나이가 24세다. 역할로는 가장 막내다. 내가 등장하는 순간마다 밝고 건강한 상황이 연출돼야 한다”며 “어린 친구들이 노래도 많이 듣고,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웃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수혁은 “감독님이 촬영 중에 눈에 힘을 빼고, 사슴 같은 눈망울을 보여 달라고 하시는데 아직 사슴 같은 눈망울이 뭔지 잘 모르겠다. 매번 무서운 역할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24세답게 하늘색, 분홍색 옷을 입고 등장한다. 정말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이수혁이 굉장히 귀엽다. 그런데 본인이 그걸 잘 모른다”고 말한 이청아는 “나 역시 이수혁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다. 드라마가 방송되면 시청자들이 이수혁의 귀여운 모습에 깜짝 놀랄 것이다”라고 전했다.

류준열도 마이크를 잡고서 “이수혁이 현장에서 정말 귀엽다”고 덧붙였고, 그의 칭찬에 이수혁 또한 “준열이 형이 착하고 멋있는 형이다”라고 말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