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KBS2 ‘해피투게더3′ 한희준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KBS2 ‘해피투게더3′ 한희준 /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가수 한희준이 첫 예능 토크쇼 출연에 감사 소감을 전했다.

한희준은 13일 소속사를 통해 “녹화 전날 긴장돼서 한숨도 못 자고 들어선 촬영장에서 반겨주시던 선배님들의 미소를 아직도 잊을 수 없었다”며 “첫 예능 토크쇼 게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에서 얼마나 잘할 수 있을까란 생각보다는 이 자리가 너무 감사하고 귀했다”고 기회를 준 것에 가장 먼저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음이 감사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멋지진 않지만,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희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지상렬, 에릭남, 지승현, 지숙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 토크쇼 게스트로는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예능감을 드러냈다. 해외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으로 알려진 한희준은 이날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해 권투 선수 매니 파퀴아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등 글로벌 인맥들과의 놀라운 일화들을 거침없이 공개하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화수분처럼 끝없이 나오는 다양한 끼와 입담으로 유재석을 비롯해 프로 예능 MC들마저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한희준은 현재 본업으로 돌아와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SBS ‘판타스틱 듀오’의 고정 패널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계속해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