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tvN ‘또 오해영’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또 오해영’ 방송화면 캡처


배우 서현진이 ‘또 오해영’에서 코믹 연기부터 눈물 연기까지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에서 서현진은 머리도 보통, 센스도 보통, 외모도 보통인 ‘그냥’ 오해영 역을 맡아 코미디와 정극을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한 시간을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은 자신을 구박하는 직장 상사에게 ‘맞짱’을 신청하는 모습부터 무성의한 태도의 맞선남에게 “내가 너 일주일 안에 자빠뜨린다”는 엉뚱한 승부욕 불태우기, “술 먹고 자빠졌어요”라고 말하는 당당함까지 유쾌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리얼한 만취 연기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자양강장제를 원샷하다 뒤로 넘어지거나 쌍코피를 흘리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몸개그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찢어지게 만든 서현진의 폭풍 오열 연기가 단연 돋보였다. “밥 먹는 게 꼴 보기 싫어졌다”는 이유로 결혼 전날 파혼을 당했고, 이를 회상하며 소리 내어 엉엉 우는 모습으로 짠한 감정을 불러일으킨 것. 특히 이 장면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